기초관리 방문자 예약, 등록 관리자 기능
- 로그인 및 로그아웃
- 사용자 및 권한관리
- 기본코드관리
- 방문자 예약, 조회, 수정
- 신분증 등록, 조회, 검색
- 방문부서, 담당자 조회, 관리
- 기타 연관 정보 조회 등
- 데이터 조회, 통계관리
- 부서, 임직원 입력, 관리
- 사용자 권한 관리 등
항목 현행 도입후 비고
방문객 신분 확인 ▶ 확인자에게만 의지
- 정확한 근거자료 미흡
▶ 정확한 근거 자료 - 방문객 신분증 정보 기록 -보안강화
방문 정보 기록 ▶ 종이에 방문정보 기록
- 시간 노력 소모, 불편초래
→ 업무효율 저하
▶ 방문정보 즉시 등록 가능 - 목적, 부서, 입퇴실 시간 등 → 업무효율 향상 -모든 정보 통계 및 리포트 가능
고객 정보 보호 ▶ 종이로 된 정보 - 유출시 추적 불가능 ▶ 디지털 정보 - 옵션 등 다양한 보안강구 - 유출시 정보추적 가능 -방문객정보 보호
고객 만족도 ▶ 업무 처리 시간 소요 ▶ 방문객 처리 업무 복잡 ▶ 고객 만족도 저하 ▶ 신속한 업무처리 ▶ 정확한 근거, 업무 간소화 ▶ 고객 만족도 향상
정보관리 ▶ 종이 복사본 보관 - 보관, 검색, 관리 비효율 ▶ 모든 정보 디지털화 - 즉시 검색, 정보 관리 가능 - 통계, 리포트 기능 가능 -경비절감, 업무효율 향상
공신력 있는 다양한 기관과 업체에서 방문객 관리 시스템을 도입, 그 뛰어난 기능과 효과를 입증합니다.
이외 다양한 기관, 단체, 기업 등에 납품